뱅크몰, 리턴즈와 업무제휴… "아담대·의료비 모두 줄인다"
[이데일리]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뱅크몰은 리턴즈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27일 전했다.
이번에 제휴 된 리턴즈 서비스는 병원에서 지출한 의료비를 본인이 소유한 보험과 맞춰 보험을 수령할 수 있도록 보험금을 청구해주는 서비스다. 리턴즈는 모바일을 통해 지난 3년간의 의료비를 조회해 병원과 약국에 관련 서류 발급과 청구 대리 신청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뱅크몰은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으로 은행 방문 없이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정확한 금리와 한도로 비교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대출과 보험이라는 금융의 큰 틀이 일맥상통하며 소비자가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이번 업무제휴는 비용절감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되었다.
조경성 뱅크몰 대표는 “뱅크몰은 올해 1월부터 누적 방문자 수 182만 명을 넘어서며 2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그만큼 이용자분들이 아파트담보대출의 비용 절감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대출뿐 아니라 개인의 금융을 이롭게 할 수 있는 비용 절감을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발전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767926632497184&mediaCodeNo=257&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