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전세·주택담보대출 유튜브 시리즈 선봬
[비지니스코리아] 뱅크몰은 자사 뱅크몰TV를 통해 주담대와 전세대출에 대한 내용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고 11일 전했다.
해당 내용은 뱅크몰 컨텐츠팀이 매주 공개하고 있는 "대출초보 대린이 탈출기"와 "사연 읽어주는 남자"내의 새로운 내용으로, 어렵고 복잡한 주택담보대출 규제와 전월세대출에 대한 내용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해당 채널은 최근 3주간 2022년 달라진 전세대출과 안심전세대출, 서울보증보험전세대출, 전세퇴거자금대출 등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뱅크몰TV에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금요일에 다양한 주제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뱅크몰 컨텐츠팀의 김충현 수석팀장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주담대나 전세대출을 받을 때 잘 모르다 보니 주거래은행이나 가까운 은행을 방문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뱅크몰은 2011년 온라인 시장에 처음 뛰어들 때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대출을 제대로 받을까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컨텐츠팀은 유튜브를 통해 바뀌는 규제나 부동산 정책 등에 대해서 일반인이 정확하게 체크하고 알기는 어려운 부분들을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전달할 예정이니 자주 방문 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출처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819